안전보건공단 로고

사고사망속보 검색
검색
사고사망속보 검색
검색
메뉴

알림소식

  • 알림소식
  • 보도자료 및 기고문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페이지
' 안전보건공단, 9.2「한국 프로야구 프로모션」진행‘ 2015.09.02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1)

' 안전보건공단, 9.2「한국 프로야구 프로모션」진행‘
울산 문수야구장서 롯데-KT전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 전개



산업재해 예방 전문기관 안전보건공단(이사장 이영순)은 9월 2일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열리는 롯데-KT 전에서 「한국 프로야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전보건공단은 화학공장 대형사고 예방을 위해 사업주와 근로자, 울산시민들에게 안전문화 확산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이에따라 국내 대표적인 화학공장 밀집지역인 울산에서 열린다.


2일 오후 4시 30분부터 울산 문수야구장 매표소 앞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작업 전 안전점검과 4대 필수 안전수칙을 강조하기 위한 룰렛 돌리기 이벤트가 실시되며, 야구장 입구에서는 울산지역 안전보건 담당자와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이 함께 참여하는 캠페인이 진행된다.
   
또한, 경기 중에는 ‘작업 전 안전점검’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가 실시되고, 야구장 전광판을 통해 안전보건 동영상도 방영된다.
 
이 날 경기의 시구와 시타는 이영순 이사장과 안전보건공단 캐릭터 ‘안젤이’가 맡고, 애국가 제창에는 안전보건공단 대학생 온라인기자단 ‘안단테’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영순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화학공장이 밀집되어 있는 울산에서 중대산업사고 예방을 위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산업현장과 우리사회에 작업 전 안전점검과 4대 필수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안전문화가 더욱 확산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끝)

문의처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