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보건관리국고대행 사업효과 분석 및 만족도 조사 용역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기술·가격 분리 입찰]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07. 12. 20. 까지
라. 배정예산 : 50,000,000원(VAT포함)
마. 낙찰자 결정방법 : 기술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며, 제안서를 100점 만점으로 평가하고 심사위원별 평가결과 산술평균이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를 제시한 업체와 계약체결 (단, 산술평균이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라 하더라도 해당업체 산술평균에 반영된 점수 중 심사위원별 평가점수가 60점미만이 2명이상 발생업체는 제안서 심사
선정 제외)
바. 본 용역건과 관련하여 용역설명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2. 입찰진행 일정
가. 입찰등록(제안서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 2007. 8. 16. 14:00시까지 공단 6층 재무팀
나. 제안 설명회(제안서 심사)일시 및 장소 : 2007. 8. 17. 10:00부터 공단 5층 대청마루(대회의실)
다. 가격입찰서 개찰 및 낙찰자 결정 일시 및 장소 : 2007. 8. 17. 심사종료 후 동일 장소에서 개찰
3. 기술(제안서)심사 : 심사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평가함
가. 기술(제안서) 심사 기준(세부기준은 첨부 제안요청서 별첨1 ‘기술심의평가표’ 참조)
ㅇ 연구실적 및 연구자의 자격 : 25점
ㅇ 제안요청서 충족도 : 25점
ㅇ 연구 추진계획의 적절성 : 25점
ㅇ 용역수행 능력 : 25점
나. 소숫점 처리방법
ㅇ 소숫점이 발생하는 경우 소숫점 아래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처리
4. 입찰참가자격
가. 한국산업안전공단 회계규정 제77조의 해당자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 해 자격 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 입찰공고 전일기준 최근 3년 이내 산업위생, 산업의학, 산업보건 관련분야 1,500만원 이상 (부가가치세 제외 금액) 연구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보건 관련 학회 및 기관, 병원 및 대학 (부설)연구소, 정부 출연연구소 등] 로서 입찰등록마감 일시까지 실적증명서(원본)를
공단에 제출하고 그 내용이 확인된 자
1) 공공기관 이외 민간기업과의 계약으로 이루어진 실적사항은 실적증명서 외 해당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사본”을 입찰등록마감
일시까지 제출하고 그 내용이 확인되어야 함
2) 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아니함
5.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공단 소정양식)
나. 위임장 1부(대리인 참석시)
다. 가격입찰서 1부(가격입찰서는 제안서 제출시 내방·밀봉하여 제출)
라. 사업자등록증명원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사용인감 지참)
바. 제안서 9부(원본 1부, 사본 8부), 제안서 및 발표용PT자료 CD 각각 1개
사.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현금(체신관서 또는 은행법에 의한 금융기관이 발행하는 자기앞수표를
포함한다), 이행보증보험증권, 금융기관의 지급 보증서를 입찰 등록시 당 공단 재무팀에 납부하여야 함 (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는 경우 피보험자명과 사업자등록번호는 “ 한국산업안전공단, 122-82-04898 ”, 보증보험증권, 입찰서
등의 입찰일은 “ 2007년 8월 17일 ”로 명기하기 바람)
아. 실적증명서 1부
6. 예정가격 : 단일예정가격
7.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불응시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함)
8. 계약조항의 공시 및 시방서 열람장소 : 공단 재무팀, 나라장터, 공단 홈페이지 등
9. 입찰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배된 입찰은 무효로 함
10. 입찰정보
가. 입찰참가 등록시에는 업체대표 또는 위임을 받은자(위임장 제출)가 인감(또는 사용인감)과 신분증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 함
나. 제출된 제안서 등 모든 구비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제안서 제출자의
부담으로 함
다. 제안서등 제출 자료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낙찰취소, 계약해지 및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라. 기타 입찰관련 사항은 재무팀 김 동회〔전화(032)510-0559〕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은 직업건강팀 유 민 대리〔전화(032)510-0716〕에 문의하기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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