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안공고 제2008-171호
소액수의 공사 견적제출공고
1. 공사 개요 가.
공사명 : 옥외 LED 전광판 제작설치 공사 나.
공사현장 : 인천시 부평구 구산동 34-4번지 한국산업안전공단 본관동
옥상 다. 공사기간 : 착공후 30일 이내 라.
주요공사내용 : 시방서 참조 마. 배정예산 :
2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한국산업안전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기준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을 필한 자 라.
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한 중소기업자로서
같은법 제1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 [G2B 물품분류번호 55121709, 전광판]
를 발급받은 자 (입찰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에 한해 인정함)
3. 계약상대자의 결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건은 수의(소액) 견적입찰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계약이행능력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다.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08.
12. 18(목) 17:00 라.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08.
12. 23(화) 10:00 마. 계약상대자 결정 : 2008.
12. 23(화) 11:00 한국산업안전공단 입찰집행관 PC 바.
견적제출방법 : 총액견적 사.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진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위 ‘2’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 본 견적 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계약체결 :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8. 법정 정산과목 정산 준수 가.
산출내역서 작성시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업재해 보상보험료를
건설산업기본법 제22조제5항 및 동법시행령 제26조의2, 국토해양부 고시
제2008-47호 「4대 보험의
보험료 적용기준」(‘08.2.4)에 따라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업재해보상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법정 정산과목은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계약담당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9.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에 관한 적용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공사 내용등 시방서에 관한 사항은 한국산업안전공단 운영지원팀 채현수
차장 (전화 032-510-0571)에, 입찰에
관한 사항은 한국산업안전공단 재무팀 김 동회 대리 (전화 032-510-0559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오니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전일까지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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