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제출
안내문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09년도 교육원 생활관 침구류 세탁용역
나.
계약기간 : 계약일부터 2009.12.31까지
다.
배정예산 : 미공개
라.
계약방법 : 총액 최저금액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마.
동 계약 건은 총액단가계약 대상입니다.
2. 견적제출자의 자격요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3.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한 : ~ 2009.03.17(화) 10:00
나.
계약상대자 결정 : 2009.03.17(화) 무선으로 별도통보
※
계약상대자 외의 견적제출자에게는 견적제출 결과를 별도로 통보치 않음
다.
견적서 제출방법
①
당사의 견적서를 작성하여 공단에서 제시한 과업내용서와 함께 간인한
후 교육원 팩스(032-518-664) 또는
서면으로 전달
②
견적서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작성하며 세부내역은 기재하지
아니함
라.
팩스를 통하여 견적을 제출하는 경우 반드시 교육원 담당자(양승상 대리)에게
연락하여 견적서 제출사실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 : 배정예산
이하로 최저가로 견적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5. 계약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 제출을 원하는 자는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과업내역서 등 계약 관련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견적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양승상 대리【☎(032)510-0935】,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은 교육지원실 이승형
대리【☎(032)510-095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9. 3. .
산업안전보건교육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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