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위험개선(지게차) 투자완료 확인요청 신청 서류 안내 | 2024.01.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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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
서울광역본부서 진행중인 고위험개선 보조금(지게차) 투자완료 확인요청 신청 서류 안내입니다.
1. 보조금 지급설비 투자완료 확인요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사업주) 1부
3. 설비 구매·설치 계약서 사본 1부
4. 입금신청 통장사본(사업주,공급업체) 각1부
5. 전자세금계산서(청구용) 사본(해당 시) 1부
6. 투자설비대금 및 부가세 입금 증빙서류(입금증) 1부
7. 보조금 지급 위임장 등 관련 서류 일체(해당 시)
- 보조금 지급 위임장 1부, 위임자의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인감증명) 1부, 위임받는 설비 설치자등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지급보증보험 증권 1부
9. 4대 사회보험 가입자 명부(신청일 이전 15일 이내 발급분) 1부
10. 산업재해보상보험 완납증명서 1부
11. 지게차 자격증(OR교육 이수증) 1부
12. 취득세 납부확인서 1부
13. 현장 사진
14. 부정수급 방지확인서
※ 선지급 시 제출한 서류도 다시 순서대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작성하시어 안전보건공단 서울광역본부 건설안전팀으로 우편 접수 바랍니다.
보내실 주소 : 04512 서울특별시 중구 칠패로42,우리빌딩 7F 건설안전팀(02-6711-2857, 2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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