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안전보건청(HSA), 웹사이트를 통한 고객서비스 활동 확대 | 2006.12.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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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
아일랜드 안전보건청(HSA), 웹사이트를 통한 고객서비스 활동 확대 <2006년 7월 13일자 HSA 홈페이지> 아일랜드 안전보건청(HSA)에서는 웹사이트에서 HSA의 사업 등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펼쳐나감
? 아일랜드 안전보건청(HSA) 기관개요 - 1989년 근로안전보건복지법에 의거 설립된 노동부 산하 정부기관 - 주요업무 ·산업안전보건법 관련 규제, 감독 및 조사, 산업재해예방 촉진 및 장려 활동 ·사업장, 단체 및 개인 등에 대한 산업안전보건 정보, 자문 및 연구 제공 등 - 연간예산(2005년 기준) : 1,920만유로(약 231억원) - 인원구성 : 청장 및 부청장 3인 등 약 265명으로 구성 ? HSA 2003-2007 종합계획 - 비젼 : 건강하고 안전한 근로생활을 함께 이룩하자 (Achieving a Healthy and Safe Working Life - Together) - 주요목표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이룩하자 ·HSA를 가치있는 지식의 원천으로 만들자 ·조사, 감독 및 규제 과정에서 최선의 사례를 활용하자 ·안전보건법규에 대한 검토 및 감독을 철저히 하자 ·인력 및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자 등 - 사업수행 기본원칙 ·우수사례 및 우수절차의 활용과 개발을 통한 서비스 품질 유지 ·고객의 수요에 부합하는 서비스 개발 ·고객에 대해 솔직하고, 정중하며, 도우려는 자세로 전문적 서비스 실시 ·고객을 공정하고 한결같이 대할 것 등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주요활동 - HSA의 사업 등 서비스 내용에 대해 온라인을 통한 상시 만족도 조사 실시 - 고객 만족도 조사결과 인터넷에 공개 - 인터넷을 통한 재해발생 보고시스템 구축운영 - 다양한 교육과정 운영 및 지역단체와 연계한 교육 실시 - 법령 및 지침 제·개정시 고객의 의견수렴(Consultation) 절차 제도화 ·초안작성 → 의견수렴(인터넷 및 우편) → 평가 → 의견수렴결과 발표(인터넷) → 위원회 검토 → 노동부 제출 ※ HSA : Health and Safety Authority <출처> http://www.hsa.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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