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재정지원사업 자율 사후관리 확인서 등 제출서류 관련 안내 | 2021.08.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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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계숙 | 첨부파일(2) | ||
2020년도 폭염재난예방 대책설비(이동식 에어컨 등)를 보조지원 받은 사업장에 대한 설비 사용여부 및 관리상태, 세금신고내역, 사업장 현황 변경사항등을 확인하기 위해 1년차 사후관리를 실시합니다. 붙임의 자율 사후관리 확인서 등 첨부서류를 작성하여 우편 또는 전자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한 : 2021년 9월 3일(금)까지 나. 제출서류 - 자율 사후관리 확인서 1부. - 지원설비 사진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 매입처별 세금계산서 합계표 등 세금신고 관련서류 1부. ※ 세무대리인 또는 사업주 등 신고자 확인(서명, 인 등)을 필하여 제출 - (해당시) 사업장 현황 변경 요청서 1부. 다. 제출방법 - 우편 : (4266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834 성안빌등 5층 - 전자메일 : kyh0615@kosha.or.kr 라. 관련문의 - 담당자 : 지역2부 김영흠 대리(☎ 053-650-6857) 붙임 1. 자율 사후관리 확인서 및 세금신고 관련서류 제출방법 1부. 붙임 2. 사업장 현황 변경 요청서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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