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추락방지용 안전시설 보조지원사업 1차 접수안내 | 2021.02.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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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승렬 | 첨부파일(4) | ||||||||||
2021년 추락방지용 안전시설 보조지원사업 1차접수 안내
2021년도 추락방지용 안전시설 보조지원사업을 1차 접수가 아래와 같이 진행되오니, 본 게시글의 첨부파일과 클린사업장 조성지원 홈페이지(http://clean.kosha.or.kr)를 참조하시어 접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기간 : 2021.3.4. 9:00 ~ 2021.3.10. 18:00 [마감시간까지 도착분만 선정심의(심사) 상정되므로 마감시간 엄수]
4. 보조비율 및 조견표 : [붙임2] 참조
9. 변경내용 가. 보조금 위임제도 폐지 나. 보조지원설비 투자완료확인과 보조금 지급요청 분리
1) 투자완료 확인은 확인요청에 따라 먼저 진행
가. 투자완료 확인요청 1) 투자완료 확인요청서 2) 수직보호망 설치 전경 사진 나. 보조금 지급요청 1) 보조금 지급요청서 *양식은 공문에 첨부. 추후 홈페이지 게시예정. 2) 설비 임대/설치/해체/구입 계약서 사본 3) 청렴의무 이행확인서약서(사업주-공급업체) 4) 입금 희망통장 사본(사업주,위임불가) 5) 입금증빙서류(부가세를 포함한 전체금액을 입금한 입증서류) 6) 전자세금계산서
※ 2)~6) 서류는 공단의 지급요청 안내공문 상 보조 확정금액을 기준으로 작성/발급하여 제출. * 상기 변경사항은 2021년 접수 건에 한하여 적용되며, 기존 결정 건은 전년도와 동일하게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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